신임 회장 이철우 장로 선출

영남지역 교회학교연합회는 지난 3월 16일 부산 동신교회(이상택 목사)에서 제24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이철우 장로(동신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신임 회장 이철우 장로는 “영남지역 다음세대의 부흥을 위해 교회학교연합회를 중심으로 함께 힘을 모아가자”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연합을 당부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의장 배계희 집사의 사회로 전 회장 김시태 장로의 기도 후 회원점명과 개회선언, 회순통과, 감사보고 등을 마치고 임원선거에 들어가 신임원을 구성하여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총회 전 예배는 이철우 장로의 사회로 열렸으며 부산서지방 교육부장 권세광 목사(대사교회)가 ‘물 떠온 하인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권세광 목사는 “가나안 혼인잔치에서 하인들이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물을 떠오자 포도주로 변한 사건처럼 우리도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할 때 놀라운 주님의 역사를 만나게 된다”고 강조했다.

회장/이철우 장로(동신), 직전회장/배계희 집사(장유화목), 부회장/권정웅 장로(대구중앙) 김상우 장로(울산성광) 김제성 안수집사(예동) 조철호 장로(포항), 총무/김명근 장로(동신), 부총무/정용흥 장로(장평), 서기/윤은희 권사(옥동중앙), 부서기/임일인 안수집사(포항), 회계/이병숙 권사(예동), 부회계/윤창숙 권사(김천서부), 감사/신은호 안수집사(대봉) 김시태 장로(온천중앙).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