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부, 국내 단기선교

경남지방 김해제일교회(안용식 목사) 청년부가 지난 8월 2일부터 5일까지 국내 작은교회 4곳에서 단기선교를 펼쳤다.

제천 신현교회(남두환 목사), 통영 나눔교회(제천모 목사), 창원 샘솟는교회(한연동 목사), 장유제일교회(황대광 목사)를 섬긴 이번 국내 단기선교에는 총 68명의 청년들이 참여했다.

충북 제천 신현교회 봉사팀은 첫날 교회 근처의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린 후, 마을 전도에 나섰다. 또 깻잎 밭 잡초 제거, 교회 교육관 외벽 페인트 작업, 제초 작업 등을 진행했다.

통영 나눔교회 봉사팀은 나눔교회 인근에서 노방전도와 나눔콘서트를 진행했다. 김해제일교회는 지난 4년간 나눔교회를 섬겨오고 있다.

창원 샘솟는교회 봉사팀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여름성경학교를 열었으며 교회 지하실 방수작업, 전기배선 작업과 함께 벽걸이 선풍기도 설치했다. 

장유제일교회 봉사팀은 교회를 청소하고 성도들과 일일수련회를 열었으며 지역 노방전도로 교회의 성장을 도왔다.

각 봉사팀은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사역을 진행하고 금요일 저녁 통영 나눔교회에 모여 함께 예배와 기도회를 가진 후 사역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해제일교회 청년부는 지난 6월 26일~7월 4일 일본 단기선교를 진행했다. 선교팀은 첫 사역으로 우츠노미야 기독은혜교회의 노방전도와 전도 초청잔치 등을 도왔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