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 위한 새 비전 공유

서울북지방 성암중앙교회(최일만 목사)는 지난 2월 6일 김학은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리고 세계선교를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예배는 최일만 목사의 사회로 전 지방회장 임윤빈 목사(늘푸른교회)의 기도, 교단총무 송윤기 목사의 설교, 교단 선교국장 대행 남궁태준 목사의 선교현황보고 및 선교사 소개, 지방회 국내선교위원장 안상원 목사(엘림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안디옥교회’란 제목으로 설교한 송윤기 목사는 “고난 없이 주님을 만날 수 없고 주의 일을 할 수 없다”며 “성암중앙교회가 희생과 기도 가운데 세계선교의 비전을 이뤄갈 것”을 당부했다.

설교 후 이어진 파송식에서 최일만 목사가 김학은 선교사의 파송을 위해 기도하고 파송장을 수여했으며 선교부장 서진기 장로는 후원약정서를 전달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강북감찰장 류제상 목사(주목교회)의 축사, 지방회장 정승훈 목사(성산교회)의 격려사, 김학은 선교사의 인사가 이어졌다.

김학은 선교사는 “고비마다 하나님의 은혜로 어려움을 헤쳐 나올 수 있었다”며 복음사역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한편 김학은 선교사는 서울중앙신학교, 서울신대 목회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광숭교회 전도사로 시무했으며 선교사 훈련을 마치고 아시아국가로 파송되어 현재 현지인 선교, 교회개척, 음악사역 등을 감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