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은 주님 것이다

최수현/규장/239쪽/1만원

유명 백화점 브이아이피(VIP) 고객으로 강남 미술학원 원장으로 살던 저자는 남편을 따라 중국으로 떠났다. ‘중국에 밥하러 간다’는 사명선언을 품고 떠난 그는 남편을 따라 제자들을 먹이고 입히며 사랑을 품고 나누고 전하기 시작했다. 그가 사역을 시작할 때부터 밥을 먹이며 돌봄의 사역을 펼치는 생생한 이야기와 체험이 이 책에 담겨있다.

 

갈렙

프랜신 리버스/홍성사/320쪽/1만1천원

위대한 2인자 시리즈 2번째 권. ‘갈렙’은 민수기, 여호수아, 사사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상상력을 가미해 쓴 작품이다. 이집트인 아래에서 노역하다 하나님의 권능을 보고 유다 지파로 돌아온 갈렙, 여호수아의 동역자로 40년간 광야에서 젊은이를 훈련시킨 그는 끝까지 믿음을 지킨다. 말미에 있는 ‘성경공부’란을 통해 민수기와 여호수아, 갈렙의 일생을 함께 공부할 수 있다.

 

 

행복한 인생

빅토리아 오스틴/긍정의힘/208쪽/9천원

‘긍정의 힘’의 저자 조엘 오스틴의 아내요 동역자인 저자는 자기 고백과 흥미진진한 예화로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찾게 한다. 누구나 원하는 ‘행복’을 자신의 인생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비결로 자기 자신에서 시작해 자기 성장과 자기 인생은 물론 이웃을 사랑하게 한다. 가까운 사람을 격려하고 사랑한다는 말을 자연스럽게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교회는 목사만큼 행복하다

정필도/두란노/232쪽/1만원

수영로교회 담임목사로 부산성시화운동본부장 등 부산지역 교계 대표 목회자인 정필도 목사의 목회이야기. 정 목사는 40년의 목회경험을 통해 목회의 기본자세와 목회자에게 필요한 소명과 사역방법을 알려준다. 정 목사는 목회자로서 소명에 충실한 삶, 평안한 가정, 성령에 대한 의지, 그리고 부흥의 꿈 등 그가 체험하고 만들어간 행복이야기가 담겨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