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찬양팀 ‘노아’, 다이어트 DVD 출시

축복송 등 CCM을 들으며 살도 빼는 새로운 개념의 다이어트가 공개됐다.

최근 어린이 찬양사역자 노아는 어린이 다이어트 DVD ‘시크릿(secret)’을 선보였다. 대한소아과협회의 기획, 이화여대 체육과학과 이경옥 교수의 감수로 만들어진 이 DVD는 아이들의 운동량을 증가시키는 댄스 디브이디다. 노아와 노아 틴에이저 등 어린이들이 직접 시범을 보였고, 누구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모든 율동을 선생님이 세세하게 가르쳐줘, 음과 박자에 약한 사람들도 금세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DVD는 몸에 무리가 없도록, 누워서, 앉아서도 운동할 수 있으며, 서서 또는 스트레칭까지 ‘단계별 척추 안정화 코어 운동’으로 재밌게 운동할 수 있다.

또한 이번 DVD ‘시크릿’의 가장 장점은 아이들이 축복을 받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노아는 축복위주의 찬양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아름다운 세상’, ‘원하트’ 등을 수록했다. 또한 일반 가요 중에서도 아름다운 가사의 ‘거위의 꿈’, ‘풍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등을 선정했다.

선정적인 가사에 맞춰서 아이들이 춤을 추며 살을 빼지 말고 은혜로운 찬양에 맞춰서 즐겁게 다이어트 하자는 생각에서다.

문의:02)376-8293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