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자 노아, 소아과협회와 다이어트 DVD 출시
CCM, 동요 등 축복송 총 20곡 수록

지금은 살과의 전쟁 시대! 특히 소아비만은 사회적 걱정거리다. 소아비만 환자를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다이어트가 공개됐다.

최근 어린이 찬양사역자 노아는 어린이 다이어트 디브이디 ‘시크릿(secret)’을 선보였다. 대한소아과협회의 기획으로 만들어진 이 디브이디는 아이들의 운동량을 증가시키는 댄스 디브이디다.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들은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소아 청소년을 위해 다이어트 댄스 디브이디를 기획하고 노아와 함께 제작한 것이다. 이화여대 체육과학과 이경옥 교수도 감수로 참여했다.

이번 디브이디는 몸에 무리가 없도록, 누워서, 앉아서도 운동할 수 있으며, 서서 또는 스트레칭까지 ‘단계별 척추 안정화 코어 운동’으로 안전하게 음악을 들으며 재밌게 운동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살을 빠지고, 스트레스는 줄어들면서 키도 크게 된다는 설명.

또한 이번 디브이디 ‘시크릿’의 가장 장점은 아이들이 축복을 받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노아는 디브이디에 수록될 곡선정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평소 축복송을 추구하는 그룹답게 축복위주의 찬양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아름다운 세상’, ‘원하트’ 등을 수록했다. 또한 일반 가요 중에서도 아름다운 가사의 ‘거위의 꿈’, ‘풍선’,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등을 선정했다. 아이들이 아름다운 가사에 맞춰 춤을 추며 몸뿐만 아니라 마음 건강까지 지키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올 가을, 아이들과 함께 축복송을 부르며 신나게 운동해보면 어떨까.

문의:02)376-8293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