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경 전도사 순교 신앙계승대회 지속
세한교회서 7번째 대회 … 기금 모금도 박차

고 문준경 전도사의 순교신앙계승대회가 계속되고 있다.

문준경전도사 순고기념관 건립추진위원회(위원장 이재완 목사)는 지난 6월 28일 세한교회에서 7번째 문 전도사 순교신앙계승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에는 경기도권 성결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해, 문준경 전도사의 순교를 기념하고 신앙을 계승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했다.

이날 대회는 공동추진위원장 주남석 목사의 집례로, 공동추진위원장 김기훈 장로의 기도, 추진위원장 이재완 목사의 설교, 추진본부장 송윤기 목사의 순교기념관 건립 사업 및 비전소개, 경기서지방회장 송창원 목사와 경서지방회장 이희남 목사가 인도한 합심기도, 사무총장 신명범 장로의 봉헌기도, 강환근 목사(안양중앙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합심기도 시간에 참석자들은 문준경 전도사의 순교신앙을 본받은 새로운 성결교회, 아름답게 지어지는 순교기념관이 되길 기도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문 전도사의 순교 다큐멘터리 ‘남도의 백합화’를 함께 시청하며, 문 전도사의 신앙열정을 확인하며 감격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순교신앙계승대회에서는 문준경 전도사 순교기념관을 위한 건립기금 모금운동이 진행됐으며, 이날 모아진 헌금은 순교기념관 건립추진위원회에 전달된다. 문 전도사 순교신앙계승대회는 오는 7월 5일 부산 수정동교회를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