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실로 행복한 사람

홍예숙/고즈윈/272쪽/11000원

부산 대망교회(오창균 목사) 홍예숙 사모의 간증과 치유사역이 담긴 책. 어린 시절 약물중독으로 장애를 얻은 저자는 하나님을 원망했으나 하나님은 병의 고통을 아는 저자를 더 많은 환자를 위한 치유자로 사용하셨다. “장애는 하나님을 만나기위한 축복이었다”는 고백이 뭉클하다.

 

 

기도묵상 제임스

윌로이트/가치창조/248쪽/9500원

기도하며 자신의 신앙을 되돌아보는 책이다. 성서 속 믿음의 선진들의 기도문, 명사들의 기도에 대한 조언, 그리고 실제 기도예문 등이 책 속에 담겨있다. 감사와 찬양, 회개, 축복, 그리고 간구와 중보기도 등 우리가 기도해야 할 다양한 기도의 형태와 기도내용이 담겨있다. 기도 잘하고 싶은 사람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담대한 믿음

T.D.제이크스/두란노/320쪽/1만3천원

이 책은 하나님 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점검하도록 이끌며 우리에게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자신감과 비전을 주는 책이다. 저자는 나를 보듬고 이끌며 나를 바꾸고 존중하며 인내하고 격려할 것을 요청한다. 그리고 나를 깨뜨리고 넘어서며 도전하는 삶을 권유한다. 제이크스 목사의 힘 있는 목소리가 글 속에 깊이 배어있다.

 

 

사랑이 피워낸 꽃

서성환/예영/222쪽/1만2천원

저자가 동료들과 함께한 유럽의 공동체 탐방을 정리하고 기록한 책이다. 폐허가 된 끌뤼니수도원을 시작으로 떼제와 라브리공동체, 여성공동체인 기독교마리아자매회, 바울브론과 키르히베르크 수도원, 그리스도형제회 등의 공동체와 영성, 그리고 삶이 담겨있다. 부록의 대화자료는 영성공동체에 기본적 이해로 이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