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양성과 교육목회 실천 도울 것

총회교육위원회의 사명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일꾼을 육성하는 데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성결교회를 책임질 인재 양성을 목표로 자발적으로 모인 교회들이 다양한 사역을 통해 교육목회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을 교회의 핵심 멤버로 양육하는 일, 그리고 모든 성도들이 성결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훈련하는 일이 저희 비전입니다. 이를 위해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선 2월 17일부터 제15차 BCM교육목회지도자세미나가 2박 3일간 진행되며, 2월 28에는 제5회 성결교사대회가 1박 2일의 일정으로 열립니다.

3월 중에는 전국 6개 지역에서 평신도제자훈련교재 원데이세미나 4월 16일부터 18일까지는 제3회 BCM부모교육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5월 중에는 제9차 교육위원회 총회와 정책세미나가 있으며, 8월에는 다시 제16차 BCM교육목회지도자세미나가 개최됩니다. 9월 중에는 교육과 목회를 위한 해외탐방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10월에는 제3회 담임목사를 위한 신년목회설계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개 교회의 교육목회 정착을 돕고 담임목사님들의 교육목회에 대한 열정을 불어넣으며, 현장 사역자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육목회를 통한 교회의 부흥을 향한 저희의 열정에 여러 교회와 목사님들께서 함께 동참하여 주시길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