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연금지급·기금 확충에 전력

존경하는 은퇴 교역자와 성결가족 여러분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제게 주어진 직무는 평생 목회에 전념하시고 은퇴하신 선배 목사님들과 유족들에게 어려움 없이 연금을 지급해 드리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의 공제회 기금을 증식하여 더욱 안정된 공제기금을 확충하는 일이 시급한 과제라고 봅니다.

공제회 자산은 현재 부동산, 증권투자, 은행예치 등으로 순자산 약 396억 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중 부동산은 컨설팅을 받아 매각을 지속 추진하고 금융자산은 주식과 채권에 분산 투자하여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공제회의 주된 자산관리 방향입니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오늘의 시대는 예측불허의 경제 기류가 세계를 엄습하는 가운데, 확고한 투자처를 찾을 수 없다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기뻐하시면 우리에게 재물 얻을 능력을 주시리라 믿습니다.
올바른 투자 전문가를  만나고 투자처를 선별하고 기타 수입원을 확보하는 일에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우리 공제회에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기금 증식에 최선을 다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또한 기금 사용에 있어서 무엇보다도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하는 행정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은퇴 교역자와 성결가족 여러분, 앞으로도 교역자공제회 활동에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기도로 적극 후원하여 주십시오. 최선을 다하여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