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부흥·성장에 최선

새해를 맞아 성결가족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이 가득하기를 인사드립니다.

교회진흥원은 성결가족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속에 2013년 사역을 잘 마쳤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1기 동안 교회진흥원이 전개했던 모든 사역들을 총망라하여 사역총람을 출판했습니다. 이 총람에는 교회진흥원의 사역과 활동뿐만 아니라 목회현장에서 필요한 많은 자료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곳에 수록된 경험과 노하우가 교회의 부흥·성장에 긴요하게 사용되기를 기대합니다.

2014년에도 교회진흥원은 핵심사역인 SIM(Sending+Inviting Ministry) 사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역을 추진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기존의 파송사역, 지역코칭세미나, 네트워크콘퍼런스 등의 사역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교회개척훈련센터 등 새 사역도 철저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선교위원회로부터 이관된 교회개척훈련센터(구, 교회개척훈련원)와 교회개척대여금 관리는 본 교단의 활발한 교회개척과 작은교회 부흥을 위한 매우 중요한 사업입니다. 비록 한국교회가 마이너스 성장기 혹은 국내선교의 침체기라는 어려운 시기를 통과하고 있지만, 지난 4년간 열과 성의를 다해 교단 부흥을 위해 헌신했던 것처럼 우리 교단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 금년 한 해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 해에도 교회진흥원 사역에 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리며 성결가족 여러분들과 섬기는 교회와 가정 위에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