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지방 전도동력세미나, 강사 하도균 교수

경기동지방회(지방회장 남성현 목사)가 지난 10월 20일 시온성교회에서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방회 전도부(부장 임홍수 목사) 주최로 열린 세미나에는 약 400명이 참석해 초대교회 전도방법을 배우고 교회 성장에 대한 비전을 다졌다.

이날 세미나는 시온성교회 찬양단의 찬양과 경배, 개회예배, 부흥집회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는 전도부장 임홍수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 부회장 조상윤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남성현 목사의 설교, 고치국 목사(반석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부흥집회에서는 하도균 교수(서울신대 전도학)가 강사로 나서 초대교회의 전도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예수는 그리스도-초대교회 전도방법’이라는 강의에서 하 교수는 “초대교회가 복음전도를 활성화 시킬 수 있었던 이유는 공동체 구성원들이 복음에 관한 깊이 있는 경험을 했기에 자신 있게 세상에 복음을 선포할 수 있었다”며 “그리스도와 하나 되는 교제를 경험하고, 하나님을 알아가는 경험을 할 때 복음을 직접 체험하고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도부장 임홍수 목사는 “교단 전체적으로 작은교회를 향한 선교에 나서고 전도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살아나고 있는 이때, 전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주는 강의를 통해 부흥을 향한 비전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동지방회는 이날 모인 헌금을 국내선교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