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권사 추대 및 권사취임·집사안수식도

서울서지방 서부중앙교회(김주학 목사)는 지난 10월 13일 원로장로·명예장로·명예권사 추대 및 집사안수·권사취임식을 열고 지역사회 복음화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날 임직예배는 김주학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 부회장 석건차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이대일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대일 목사는 ‘네 발에서 신을 벗어라’는 제목으로 “오늘 원로와 명예로 추대되는 임직자들의 헌신을 본받아 교회를 더 건강하게 세우는 일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예배 후 진행된 추대식에서는 오랫동안 교회를 위해 헌신했던 김주복 장로와 박시우 장로가 원로장로와 명예장로로 추대되었다. 김주복 장로는 김주학 목사의 친형으로 교회개척 때부터 헌신적으로 사역했으며 박시우 장로도 오랜 기간 교회를 섬겼다.

이어 이명희, 신정자, 박정자, 고광단 권사가 명예권사로 추대되었으며 조금자, 이길례, 조경희, 김경숙, 이선아 씨가 권사로 취임했다. 또 조재전, 서성방, 김선호, 이규식 씨가 안수집사로 임직했다. 김선호 안수집사는 “신앙의 선배들이 교회를 위해 헌신했던 것을 본받아 교회를 세우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력하겠다”고 인사 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김기웅 목사(제일교회)와 이학걸 목사(청암교회), 조원근 목사(아현교회)가 은퇴와 임직을 축하했으며 박홍운 목사(세현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가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