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순태 총무, 유석성 총장 말씀 전해

 

▲ 대부천교회에서 7월 7일 열린 영혼추수잔치에서 교단 총무 우순태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경인지방 대부천교회(김원천 목사)는 지난 7월 7일 주일 2, 3부 예배를 영혼추수를 위한 잔치로 열고,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함께 예배드렸다.

2부 11시 예배에서는 서울신대 유석성 총장이 설교하고, 1시 오후예배는 교단 총무 우순태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김원천 목사의 집례로 시작된 영혼추수잔치는 박성재 장로가 기도하고, 유석성 총장이 ‘그리스도와 희망의 삶’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김공준 원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유 총장은 이날  “삶 속에서 어려움을 만나더라도 그리스도인은 절망이 아닌 희망을 봐야한다”면서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룬다하신 성경말씀을 기억하고 희망을 품는 삶을 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오후예배는 주민초청잔치로 진행됐으며, 청·장년찬양단이 예배 전 찬양을 맡았고, 김원천 목사의 사회와 현창례 권사의 기도, 우순태 총무의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제목의 설교, 이덕형 은퇴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우순태 목사는 이날 “하나님께서는 돌아가는 것 같으나 언제나 가장 필요할 때에 적합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시고 복을 주신다”면서 “주께서 여러분을 이끌어주실 것을 믿고 담대하게 나아가 이 지역을 하나님의 세상으로 변화시키는데 힘써 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우 목사는 교회가 새롭게 부흥하고 발전하는데 성도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격려하며 ‘할 수 있다’, ‘주께서 도우신다’는 점을 강조하며 자신감을 심어주었다.

한편, 대부천교회는 이날 드려진 감사헌금을 서울신대에 기부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