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복음화·교회부흥 새 일꾼 다짐

경남서지방 진주중앙교회(이용봉 목사)는 지난 6월 30일 임직예식을 갖고 교회부흥을 위해 힘쓸 5명의 새 일꾼을 세웠다.

이날 임직예식에서는 안영홍 씨가 장로장립되고, 이의구 이두민 씨가 집사 안수를 받았으며  박찬주 서경남 씨가 권사로 취임했다. 특히 이의구 이두민 부자는 같은 날 안수집사로 임직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배는 이용봉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 부회장 조용호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김원근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잘하였도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원근 목사는 “맡겨진 달란트에 충실하여 칭찬받은 종들처럼 오늘 직분을 받은 분들이 사명과 본분을 다하여 하나님께 칭찬받는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임직예식을 위해 사천감찰장 이정삼 목사가 기도하고 장로장립, 집사 안수, 권사취임 예식이 차례로 거행됐으며 임직자들은 서약을 통해 교역자를 도와 교회 부흥에 힘쓰고 전도와 봉사, 기도·섬김의 본분을 다할 것을 엄숙히 다짐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김철호 목사(충무중앙교회)의 권면, 김양태 목사(상남교회)의 축사, 하늘소리 합창단의 축가, 임직자 대표 안영홍 신임장로의 답사가 이어졌으며 심은기 목사(동산교회 원로)의 축도로 임직예식을 마쳤다.

안영홍 신임장로는 답사에서 “받은 말씀에 순종하여 교회의 화합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