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대회 및 주요 사업과 예산안 논의

교회학교전국연합회(회장 김영진 장로)는 지난 5월 3일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임원 및 실행위원회의를 열고 이번 회기 사업안과 예산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4월에 열린 50회 정기총회 결산 보고와 사업계획, 예산 확정, 특별위원회 조직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실행위원들은 하계대회, 어린이 캠프, 축구대회 등의 일정 등을 논의하고 함께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올해 하계대회는 오는 8월 8~10일까지 충북 괴산 보람원에서 열리며 예년처럼 그리기와 글짓기를 비롯해 성경암송, 영어성경암송, 웅변대회 등으로 진행된다.

그리기와 글짓기 주제는 당일에 발표되며, 성경암송은 유년부 잠언 10장~15장, 초등부는 잠언 10장~19장이며 개역개정으로 암송해야 한다. 영어성경암송은 NIV 성경으로 잠언 10장~13장이 범위이다. 웅변 주제는 추후 공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매년 어린이들의 영성함양을 이끌었던 어린이캠프는 주관할 단체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또 실행위원들은 교회학교 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조직, 전련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특별위원회는 교재보급위원회, 기획위원회, 출판위원회, 홈페이지 관리위원회, 하계대회 준비위원회, 어린이 캠프 준비위원회, 동계대회 준비위원회, 축구대회 준비위원회 등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