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구원 위한 사명 되새겨

서울중앙지방 동승교회(문명석 목사)는 지난 5월 5일 권사취임 임직감사예배를 드리고 영혼구원을 위한 복음사역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임직예식을 통해 이남숙 김순영 이영선 안선양 씨 등 4명의 신임 권사가 취임했다.

예배는 문명석 목사의 집례로 이상의 목사(행복한교회)의 기도, 지방회장 한기채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칭찬받는 청지기’란 제목으로 설교한 한기채 목사는 “우리가 가진 시간과 물질, 직분, 재능에는 유효기간이 있다”며 “지금 이 순간 내가 가진 모든 것으로 하나님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취임예식을 위해 전용기 목사(좋은나무교회)가 기도하고 임직자 소개와 서약, 공포, 취임패 전달의 순서가 진행됐다. 새로 취임한 신임권사들은 서약을 통해 기도생활의 모범을 보이고 교역자와 성도들을 위해 헌신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권면과 축하의 시간에는 지형은 목사(성락교회)의 권면, 구의병 목사(예광교회)의 축사 후 안석구 목사(대광교회)의 축도로 예식을 마쳤다.

한편 서울 자양동에 위치한 동승교회는 ‘위대한 도전을 하라’는 표어 아래 말씀묵상과 전도에 주력하며 건강한 성장을 일구고 있다. 또한 좋은나무교회와 새생명교회 등 지방회 내 작은교회를 지원하고 3명의 선교사 파송 등 국내외 선교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