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풍자 명예권사 추대 및 3명 집사안수

인천중앙지방 십정동교회(정명근 목사)는 지난 4월 7일 집사안수식 및 명예권사 추대예식을 갖고 새 도약과 부흥을 향한 의지를 새롭게 다졌다.

정명근 목사의 사회로 열린 이날 예배는 지방회 부회장 이선영 장로의 기도, 십정동교회 성가대의 찬양, 지방회장 안흥락 목사의 설교로 진행됐다.

안흥락 목사는 ‘성전의 기둥이 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일꾼으로 세움받은 직분자들은 모범적이고 헌신적인 섬김으로 성전의 기둥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집사안수식은 김사승 목사(하늘문교회)의 기도 후 최귀흥 우찬호 유병옥 씨가 모범된 신앙으로 충성과 헌신할 것을 엄숙히 서약했으며, 안수례 후 정명근 목사가 신임 안수집사 3명의 임직을 공표했다.

명예권사 추대식에서는 신재형 목사(인천교회)가 기도했으며, 안풍자 권사는 지속된 헌신과 기도를 서약하고 명예권사로 추대되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정명근 목사가 임직자들에게 기념 메달과 기념패를 수여하며 은퇴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 임직자들을 축하했다.

교단 총무 우순태 목사와 가종현 목사(성암교회)는 축사를 통해 임직자들을 축하하고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기원했으며, 황선경 장로(새인천교회)가 권면한 후 우찬호 안수집사가 임직자들을 대표해 “하나님과 교회를 위해 충성, 헌신하겠다”고 인사했다.

조미경, 김혜경 씨의 아름다운 찬양이 이어졌으며, 임석빈 목사(가나제일교회)의 축도로 예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