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신은호 안수집사 선출

영남지역남전도회협의회는 지난 3월 16일 서대구교회에서 제28회 총회를 열고 새 회장에 신은호 안수집사(서대구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과 2013년도 사업·예산안을 인준했다.

이날 회무 전 예배는 신은호 안수집사의 사회로 전 회장 조규상 장로의 기도, 장석규 목사(서대구교회)의 말씀과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직전회장 최춘우 장로를 의장으로 개회선언, 회순통과, 사업·예산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가 새 임원진을 구성하고 2013년 사업·예산안은 임원회에 맡겨 추후 보고 받기로 했다.

새 회장으로 선출된 신은호 안수집사는 “회장으로 섬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한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영남지역남전도회협의회의 발전과 화합, 세계선교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영남지역남전도회협의회는 2013년도 사업으로 세미나, 선교기관 후원 등을 추진하고 회원 친교와 화합을 도모할 계획이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신은호 안수집사(서대구), 부회장/설문권 장로(삼천포) 박진희 장로(김천은혜) 송군섭 안수집사(동광) 김의승 장로(군위) 임진수 장로(양산) 김부교 안수집사(창원제일), 총무/권정웅 안수집사(중앙), 서기/이칠영 집사(하양), 부서기/변정수 안수집사(경산), 회계/장낙윤 집사(서대구), 부회계/한영준 집사(하양), 감사/조규상 장로(성광) 최춘우 장로(창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