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장 천석주 목사 선출

 광주지방회는 제49회 정기지방회를 지난 2월 5일 여수화평교회에서 열어 총회 부서기로 문희성 목사(광주 한빛교회)를 추천하고, 지방회장에 천석주 목사(여수화평교회)를 선임하는 등 주요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지방회는 천석주 목사의 사회와 유재옥 장로의 기도, 사모중창단의 찬양, 안희형 목사의 설교, 방철호 원로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 대의원 51명 중 46명이 출석한 가운데 회무가 진행되었다.

임원회 및 감찰, 각 부 보고에 이어 진행된 임원선거에서는 모든 임원이 단독으로 입후보한 가운데 지방회장 천석주 목사 등을 선임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광주지방회는 총회 부서기로 문희성 목사를 추천하였으며 지방교회 사역 전도사에 대한 인센티브 내용을 담은 헌법개정안을 총회에 상정키로 하였다.

광주지방회는 신학생을 비롯해 전도사들이 지방으로 내려오려고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지방 교회들이 부교역자 수급이 심각한 상황이라는데 인식을 같이하고 신학생과 목사 안수와 관련한 헌법개정안을 마련, 총회에 상정키로 한 것이다. 또한 지방회는 각 교회별 세례교인수를 근거로 목사와 장로 각 5명씩의 총회 대의원을 파송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지방회장/천석주 목사(여수화평), 부회장/송옥산 목사(광주회복이있는) 김명식 장로(광주주월). 서기/박우호 목사(광주복령), 부서기/박정호 목사(화순늘푸른), 회계/황준하 장로(광주한빛), 부회계/신순호 장로(광주하나).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