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성가대 25명, 서귀포교회 · 서귀포강변교회서 순회연주

동대전교회 어린이성가대원들이 제주지역 교회들을 방문해 찬양을 부르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동대전교회(허상봉 목사)는 지난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성가대 제주도 순회연주회’를 위해 제주도 여행을 지원했으며, 허상봉 목사가 어린이성가대 25명을 인솔해 제주도 찬양여행을 이끌었다.

어린이성가대팀은 제주여행 첫날인 29일 서귀포교회 부흥회에 참석하여 특별찬양을 선보였으며, 30일에는 서귀포강변교회의 수요 저녁 예배에 참여해 찬양을 부르고 함께 예배했다.

동대전교회 어린이성가대는 지난해 교회학교전국연합회 동계대회 금상을 수상하고, 올해도 동상을 수상하는 등 공식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제주도 찬양여행은 어린이 찬양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일부 성도들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는 점과, 어린이들이 앞장서 제주도의 성결인들과 찬양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는 점이 의미가 있다.

또한 제주도 자연사 박물관, 잠수함 승선, 세리카 경주용차 시승, 씨월드 테마파크 관람, 금릉해수욕장 관광 등 제주의 유명 여행지도 곳곳을 돌아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좋은 체험기회가 되었다.

인솔자 허상봉 목사는 “어린이들과 동행하면서 제주지역의 교회도 알리고, 제주도의 선교의 역사 등도 알려줄 수 있어 복되고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