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훈련·100만 신자운동 박차

▲국내선교위원장 이준성 목사
■ 국내선교위원회 위원장 이준성 목사  

새해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성결가족 모든 분들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새해에도 임원과 각 위원들 그리고 모든 지방의 국내 선교위원장님들과 연합하여 교회를 부흥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일을 위하여 첫째로는 각 지방 국내 선교위원장님들과 협력하여 각 지방회 별로 교회 부흥과 목회자 최저 생계비 지원 사역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는 각 소위원회가 잘 작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교회개척훈련원과 교회진흥원을 통해서 3000교회 100만 신자 운동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개척훈련원을 통해서는 개척자를 발굴하고 훈련하면서 개척 동기를 부여하고, 진흥원을 통해서는 이미 세워진 교회들의 전도와 부흥을 돕는 사역에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셋째는 복음 컨퍼런스를 통해 복음과 성령으로 강단을 살리는 사역을 돕겠습니다. 복음인 주님과 성령님은 교회를 영적으로 회복시키고 부흥시켜 주시는 분입니다. 목회자들과 신자들이 복음과 성령께 붙들림을 받으면 하나님께서 우리 교단을 귀하게 사용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교단의 경쟁력도 높아질 것입니다.

넷째는 성결교회 모금 사업(한 구좌 5만원)을 활성화해서 개척하거나 개척한 교회가 건축할 때 무이자 지원 사역(기금을 모으고 있는 중)과 해외 교민교회들을 돕는 사역에도 힘을 보태려고 합니다.

성결가족 모든 분들이 함께 기도해 주시고 이 귀한 사역에 힘을 보태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