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 하희라 부부, 목소리 기부
(사)하트하트재단에 출연료 전액 전달

나눔의 아이콘 탤런트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또 한 번의 훈훈한 나눔 소식을 전했다.

(사)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은 지난 12월 13일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KBS 1TV ‘아름다운 사람들’ 내레이션을 통해 받은 목소리 출연료 전액을 화상을 입은 어린이치료비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2011년 5월부터 우리 주변에 숨어 있는 미담, 선행의 주인공을 발굴 소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내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이번에 세 번째로 하트하트재단에 출연료를 기부한 것으로 기부액은 연간 1억 원에 달한다.

화상환우들을 위해 부부가 나선 것은 몇 해 전 하희라 씨가 손에 화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았던 것이 계기가 되었고, 이에 최수종 씨도 동참해 화상환우들을 돕기 위한 자선음반을 발매하여 그 수익금을 전액기부하기도 했으며 더 많은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나레이션 출연료까지 기부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재능이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다”며 “나눔을 통해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고 행복해짐을 느낀다”는 선행의 의미를 전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2007년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의 친선대사로 위촉된 후 자선음반 제작, 희망나눔 콘서트, 결식아동 저녁밥 차려주기, 캄보디아 의료 봉사, 필리핀 빈민가 구호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문의 : 02-430-2000, www.heart-heart.org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