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석웅 총회장 부활절 메시지
“세상 모두에 전해져야 할 소식”
 웨슬리언교단장협도 메시지
“성결운동으로 사회를 바꾸자”

총회장 임석웅 목사가 3월 31일 부활절을 앞두고 ‘부활의 소식을 전하는 예수 부활의 증인이 되자’는 부활절 메시지를 전했다.

임석웅 총회장은 부활절 메시지에서 “예수님의 부활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모든 문제의 근본적이며 유일한 해결책”이라며 “죽음의 권세를 이겨낼 수 힘은 이 세상 어디에도, 그 누구에게도 없다. 오직 생명의 주인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하게 죽음의 권세를 물리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임 총회장은 “예수님의 부활 소식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전해져야 한다”며 “모든 성도들에게는 부활의 소식을 전해야 하는 사명이 부여되었다. 예수 부활의 소식은 어둠과 절망 가운데 있는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소망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임 총회장은 “부활의 소식은 바로 나를 통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들려져야 한다”며 “예수님의 부활 소식을 증거하는 일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는 모든 성도들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이라고 전도 사명을 강조했다. 

임 총회장은 또 “사회적 양극화와 불의한 현실 속에서 고난받는 자들과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사람들, 전쟁의 공포 속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십자가 복음과 부활의 복음을 전함으로 그들 안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게 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우리 교단과 기감, 기하성, 예성, 나성, 구세군 교단장들의 모임인 웨슬리언교단장협의회(대표회장 이철 감독)도 ‘복음적 성결운동으로 우리 사회와 역사를 변화시켜 가자’는 부활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협의회는 “민족을 성화하는 위대한 역사를 이루어 낸 존 웨슬리의 복음적 성결운동이 오늘 우리 시대에 부활하길 소망한다”며 “의료개혁으로 인한 양극단의 상황,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생겨나는 혼란, 이념의 양극화 등 극단으로 치닫는 우리 사회가 참 생명으로 가득차 나라와 민족의 평화와 번영으로 부활하길 기대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의지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