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교회 조요한 담임목사 
“지역복음화도 최선 다 할것”

경북지방 한마음교회는 지난 3월 10일 조요한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리고 새 부흥과 도약을 다짐했다.

새 담임 조요한 목사는 서울신대 교회음악과, 교회음악대학원,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고 인천 송현교회, 대전 나비섬교회, 서울 성민교회에서 부교역자로 시무했다. 

이날 예배는 치리목사 이원희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 부회장 오병수 장로의 기도, 지방회 서기 김경철 목사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김정렬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내 뜻을 이루리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정렬 목사는 “하나님은 사람의 중심을 보시고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을 찾으신다”며 “하나님의 마음과 합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담임목사 취임예식을 위해 포항감찰장 이일성 목사가 기도하고 취임자 조요한 목사 소개와 서약 후 지방회장 김정렬 목사가 조요한 목사에게 치리권을 부여했다. 이어 조요한 목사에게 꽃다발과 한마음교회 기념품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조요한 목사는 취임사에서 “한마음교회의 부흥과 지역복음화에 힘쓰며 성도들을 사랑하고 섬기며 목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임영관 목사(포항세움교회)의 권면, 김영호 목사(군위금구교회)의 격려사, 김우곤 목사(성민교회)의 축사, 테너 정진성 씨의 축가가 이어지고 김영록 장로의 인사 후 황득주 목사(참좋은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