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회장 박병주 목사 선출

엘에이동지방회는 지난 2월 5일 엘에이 로고스교회에서 제45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신임 지방회장에 박병주 목사(산소망교회)를 선출하는 등 주요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백승진 목사의 인도로 양승문 장로의 기도, 신동수 목사의 설교에 이어 성찬식과 전 총회장 차광일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대의원 25명 중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에 들어갔다. 임원선거에서는 신임 지방회장에는 공천부에서 공천한 박병주 목사가 추대형식으로 선출되었다. 나머지 임원도 공천부에서 추천한 임원이 무난히 당선되었다. 

엘에이동지방회는 한빛교회 김세화 전도사와 방주교회 정옥경 전도사의 목사 안수 청원의 건과 고광훈 목사의 타교단 목회자 청빙 청원도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으며, 로렌스 황 전도사(로고스교회) 승인은 허락했다.

엘에이동지방회는 대의원 인원이 적은 만큼 내년에 각부서를 줄이고 서로 화합하고 교제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지로 했다. 

이 밖에 남가주교역자회장이 되는 이중일 목사의 사역을 적극 돕기로 했다. 

지방회장/박병주 목사(산소망), 부회장/백승진 목사(라스베가스 주함께) 양승문 장로(아리조나 에덴), 서기/황규동 목사(성문), 부서기/박은호 목사(라스베가스 은혜와사랑), 회계/신동수 목사(로고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