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랑의 온기 가득 퍼지길”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회장 이봉관, 이하 기도회)가 지난 12월 9일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1만장의 연탄을 고양시에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및 예수가족교회(신성남 목사) 성도들을 포함한 자원봉사 인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의 예산은 국가조찬기도회에서 전액 지원했다. 

기도회 관계자는 “고물가와 고금리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상황인데 농촌지역 및 도시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선사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행사를 많이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고양시민을 위해 연탄나눔을 해 주신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해 주신 예수가족교회 성도들께도 감사드리면서 고양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1966년 설립된 평신도 기도단체로서, 매년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지도자들이 참석하는 기도회를 갖고 있다. 최근 3년 동안은 미자립교회 돕기, 재해복구 성금기탁, 쪽방촌 및 독거노인을 위한 행사, 대학생 식권 나눔 후원, 보육원 보육종료 청소년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