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곳 선정해 100만원씩 후원

전도팀 현장지원하고 취재도 본지(사장 홍재오 장로)와 본교회(조영진 목사)가 전도 활성화를 위해 ‘작은교회 전도 지원 사업’을 합니다.

그동안 작은교회 목회수기 공모전을 통해 작은교회를 응원해 온 본지와 본교회는 ‘한 성도 한 영혼 주께로’라는 교단적인 전도사업에 기여하고 전도 기반이 약한 작은교회의 전도 활성화를 위해 참신한 전도 계획과 실행 방안을 공모합니다.

응모 방법은 2024년 연간 전도사업(노방전도, 총동원주일, 전도축제, 가족초청 주일 등)이나  전도프로그램 등 전도 계획서와 함께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전도는 생명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전도지원 사업에 선정된 교회 40곳에 전도비 100만 원을 후원하며, 본교회의 전도팀이 현장 전도를 지원합니다. 또 본지에서 전도 현장을 동행 취재해 신문에 게재합니다. 추후 전도 결과(등록 인원)에 따라 전도 격려비도 추가 지급할 계획입니다.

전도지원 사업 참여 대상은 경상비 5000만원 미만 교회이며, 반드시 소속 지방회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공모 기간은 2024년 2월 23일까지이며, 한국성결신문 이메일(kehcnews@daum.net) 로 보내면 됩니다. 한 영혼을 구원하는 전도지원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