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9일, 해외선교위원회는 선교사훈련을 은혜 가운데 마친 4가정 6명의 선교사훈련생들을 교단 파송 선교사로 안수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선교 역사 가운데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 신임 선교사들을 부르사 누구보다 겸손하고 열정적으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고, 모든 훈련의 과정 가운데 은혜와 사랑으로 역사해주셨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제 신임 선교사들은 온 세계와 열방 가운데로 모든 족속을 제자 삼는 사명의 길로 나아갑니다. 우리 신임선교사들이 나아가는 각 국가와 지역마다 그리고 그들의 발걸음마다 하나님의 회복의 역사가 나타나고 사중복음의 진리가 선포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결가족 여러분, 이제 선교지를 향하여 순교의 각오로 나아가기를 결단한 신임선교사들의 선교 여정 가운데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이곳에서 저들을 돕는 보내는 선교사가 되어 세계 곳곳에 성결의 복음이 전파되고, 성결의 빛이 온누리에 전해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인도네시아, 태국, 파라과이, 페루 땅을 향해 믿음으로 나아가는 신임 선교사들에게 기도와 후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십시오. 

34기 교단 파송 선교사들의 헌신과 성결가족의 기도와 후원을 통해 온 세계에 성결복음이 전파되고 성결의 빛이 전해지며 복음의 열매가 가득 맺히게 될 줄 믿습니다. 이제 우리를 통해 선교의 새 역사를 이루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