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전도플랫폼에 파송설교 등 업로드

‘한 성도, 한 영혼, 주께로’ 복음을 전하기 위한 11월 19일 추수감사절 ‘한 영혼 전도축제’가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총회가 성결전도플랫폼(http://bbs.kehc.org/)에 파송설교문을 새롭게 업로드했다.

성결전도플랫폼 자료에는 성도들의 전도 동기부여를 위한 설교와 영상, 파송할 때의 설교, 전도된 예비 신자들을 위한 초청설교 다수가 업로드되어 있다.

현재 초청설교에는 예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롬 3:22~26), 예수가 구원자인 일곱가지 이유(요 5:24), 행복으로 초대합니다(눅 12:19~21), 동기부여 설교에는 침묵하면 안 됩니다(왕하 7:9~20), 주님 말씀하시니 내가 합니다(딤전 2:4~7), 빌립의 전도(요 1:45~50) 등 다수의 설교문이 업로드되었다.

또 한 영혼 전도축제 준비에 필요한 기획안과 실행 매뉴얼, 실제 사례, PPT 배경화면, 스마트폰용 초대장, 전도축제 방문자 기록카드, 셀럽 간증 동영상, 행사 큐시트 등 전도축제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자료가 구비되어 있다.   

총회장 임석웅 목사는 “성결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기쁨으로 예수님의 구원의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주간 예배에 참석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도자의 마음가짐과 전도를 통해 누리는 은혜의 말씀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