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건강 챙기고 친교도

충청지역 10개 지방회 소속 남성 성도들이 오랜만에 등반대회를 열고 친목을 다졌다. 

충청지역장로협의회(회장 김재유 장로)와 충청지역남전도협의회(회장 서학동 장로)는 지난 10월 14일 공주시 반포면 계룡산에서 등반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10개 지방회 소속 회원들 120여 명이 참여해 함께 등산하며 건강을 챙기고 자연 속에서 교제도 나누었다. 

계룡산 입구에서 모인 참가자들은 먼저 경건회를 드렸으며, 이어 코스 소개 및 출발 선언으로 등반대회가 시작됐다. 

등반대회는 계룡산 동학사를 돌아오는 8km 구간에서 진행됐으며, 등산을 마치고 계룡산 입구에 있는 식당에 모여 나머지 프로그램을 이어갔다. 등산 후에는 오찬과 친교, 경품권 추첨 등이 진행되어 푸짐한 선물 제공됐고, 참가자들 모두에게 기념품도 선물했다. 이날 경품 및 선물은 김재유 서학동 조성환 허이영 조성현 장로가 찬조해 푸짐하게 나눌 수 있었다. 

김재유 장로는 “이번 등반대회를 통하여 충청지역 회원들 간의 친교와 신앙심이 더욱 두터워진 것 같아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건회는 장로협의회 수석부회장 조성환 장로의 인도로 전국장로회 직전 회장 이완희 장로의 기도, 김재유 장로의 말씀과 총무 송영환 장로의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