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 의지하니 놀라운 하나님 도우심”

목자재단(이사장 조일래 목사)의 2.3.4 부흥운동 9월 월례모임이 지난 9월 22일 백송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은 2.3.4 부흥운동에 동참하는 목회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회 특강과 기도회, 8월 보고 및 평가회 등으로 진행되었다. 

모임에서는 이순희 목사(백송교회)가 강사로 나서 성령 충만을 받는 비결과 행복한 목회의 노하우를 제시했다. 

이 목사는 “성령이 임하면 모든 복잡한 문제도 단순하게 바뀌고 목회의 한계도 돌파할 수 있다”면서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주님의 증인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령을 의지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도우심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이 목사의 말씀은 목회자들에게 큰 도전을 주었다. 

진성희 목사는 “이순희 목사님이 주신 말씀을 듣고 또 백송교회 성도님들이 주신 사랑을 가지고 지역에서 내가 섬기는 땅끝에서 주님의 복음을 잘 증거하도록 더 열심히 전도하고 기도하고 말씀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안효창 목사(강동수정교회)도 “이순희 목사님의 복음에 대한 열정, 기도, 찬양사역을 통해서 종합적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려야 함을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진 기도회에서는 영적 부흥과 성령충만을 받기 위한 뜨거운 기도가 이어졌다. 

백송교회는 이날 목회자들에게 점심 식사를 정성껏 대접하고 이순희 목사의 저서 8권을 선물하고, 선교비를 지원하는 등 작은 교회 목회자들을 극진히 섬겼다.  이사장 조일래 목사는 “정말 능력 있는 말씀도 주시고, 특별 후원금도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