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예배 총장배 콩쿨 등 시상

서울신학대학교(황덕형 총장)는 지난 8월 29일 성결인의 집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개강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예배는 김성원 교목처장의 인도로 김지성 교수(교회음악과)의 오르간 연주, 찬송, 학교 소식, 부천시 창업지원사업 소개 및 시상식, 부천시 사회혁신 과제 발표, 2023학년도 제5회 실용음악과 총장배 콩쿨 시상식 등으로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부천시 창업지원사업 대상-대상 한유민 외 5명, △부천시 사회혁신 과제발표-최우수상(1개 팀) 정지윤 외 3명, 우수상(3개 팀) 이윤서 외 2명, 한유민 외 2명, 소윤우 외 2명 △2023학년도 제5회 실용음악과 총장 배 콩쿨 시상자-금상 정지윤, 은상 김가은, 동상 김시현 이지성 추소현 등이 수상했다.

이어 제39대 빛 총학생회 박성광 총학생회장의 대표기도, 공동체 성경 읽기, 성경 봉독, 앙상블의 찬양, 황덕형 총장의 설교와 축도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 총장은 ‘역사의 주인’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황 총장은 “여러분들은 하나님 안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역사의 주인이 되길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등교 학생들에  간식  등 이벤트

서울신학대학교(황덕형 총장)는 지난 8월 29일 새 학기를 맞아 ‘개강맞이 환영 이벤트’(이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황덕형 총장과 제39대 빛 총학생회(박성광 총학생회장)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응원 메시지가 적힌 간식을 전달하며 학우들을 반기는 행사였다.

이벤트를 준비한 제39대 빛 총학생회 박성광 총학생회장은 “개강을 맞아 비도 오는 이른 아침에 총장님과 함께 학우들을 반길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학우들이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