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들' 말씀으로 변화된 삶 다짐

'서울북지방 어린이 여름캠프’를 지난 7월 26∼28일 백운산수양관에서 10개 교회 2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서울북지방 교육부(부장 김영욱 목사)와 교회학교연합회가 공동주관한 이번 여름캠프는 ‘말씀으로 제자되어 부흥하는 성결교회’라는 주제로 말씀과 찬양, 기도회, 공동체 활동 등을 진행했다.

첫날 개회예배에서는 지방회장 정순출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어린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은혜 받고 변화되어 세상을 이끌어가는 리더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첫날과 둘째 날 저녁부흥회는 강성용 목사(풍성한교회)가 주강사로 나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신 예수그리스도의 구원의 은혜를 강조하고 성결한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어린이들이 될 것을 도전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또 공동체 활동, 수영, 캠프파이어, 야외활동 등으로 심신을 수련하고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예드림찬양단의 경배와 찬양, 찬양율동으로 은혜를 이어갔다.

또 마지막 날에는 ‘골든벨’ 프로그램을 진행, 어린이들의 성경지식을 겨루는 시간을 가졌으며 시상식과 폐회예배로 캠프를 마쳤다.

한편 이번 캠프를 위해 지방회장 정순출 목사를 비롯, 지방회 내 교회들과 남·여전도회 등 평신도기관 등이 후원에 동참했으며 포천교회 여전도회가 음식과 간식을 준비해 더욱 풍성한 캠프를 진행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