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예배 및 원장 이·취임도 

평신도대학원 이사회(이사장 진상화 장로)는 지난 7월 27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2학기 개강 일정 등을 논의했다.

이날 평대원은 2학기 개강 겸 원장 이·취임 예배를 오는 9월 21일 총회본부에서 열기로 하고 2학기 첫 강사로 전 총회장 이정익 목사(신촌교회 원로)를 초청키로 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평대원 이사회는 원장 김춘규 장로의 사임에 따라 새 원장에 전 부총회장 이봉열 장로(정읍교회 원로)를 선임한 바 있다. 평대원은 초대원장 김춘규 장로를 명예원장으로 추대하고 이취임식에서 격려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취임 예배 설교는 서울중앙지방회장 이두상 목사(청계열린교회)를 섭외키로 했다.

평대원은 9월 21일부터 2학기 강의를 진행함에 따라 강사진을 섭외하고 본지에 강의 일정을 공고키로 했다.

한편 평대원은 교단 평신도들의 지성·영성 함양 및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지난 2017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그동안 지성·영성 함양과 더불어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노숙인 배식봉사, 사랑의 연탄배달 등의 봉사를 펼쳐왔다.

평대원은 2019년 첫 졸업생 73명을 배출했으며 이후 3년간 코로나를 겪으면서 지난해 9월 제2회 졸업식에서 17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