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과 지옥, 반드시 있습니다 <유혜은 저/카리스/179쪽/13,000원>   16번의 입신 체험을 통해 천국의 아름다움과 지옥의 비참함을 경험한 내용을 다룬 간증서다. 죽음 이후 영원한 천국과 지옥이 있음을 믿는다면 삶은 근본적으로 달라질 것이기에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예비하며 영혼 구원과 전도의 중요성을 알고 싶은 성도들과 전도 대상자들에게 권한다.

△나를 바라보다 하나님을 바라보다 <홍영택 저/도서출판kmc/192쪽/15,000원> 삶의 갈림길에 서 있을 때, 우리는 도무지 해결되지 않는 질문을 누군가에게는 묻고 싶다. 이 책에는 우리의 삶을 보여주는 관계, 사회생활, 신앙생활에서 겪는 다양한 갈등 사례를 통해서 삶과 신앙이 성숙해질 기회로 삼는 법이 담겨있다.

△숲의 사람, 몽이 <정순영 저/봄눈/120쪽/13,0 00원> 생명 연장에 대한 인간의 욕망에 경종을 울리는 장편동화다. 주인공은 오랑우탄. 8살 오랑우탄 몽이는 5살 때 포획된 뒤 여러 곳을 떠돌다 우여곡절 끝에 같은 처지의 오랑우탄 오딘과 긴꼬리작은원숭이들, 유전자 조작 미니돼지 리뉴를 만난다. 그들이 함께하는 짧고도 긴박한 나날, 절망 속에서도 마냥 슬프지만은 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지의 오랑우탄 오딘과 긴꼬리작은원숭이들, 유전자 조작 미니돼지 리뉴를 만난다. 그들이 함께하는 짧고도 긴박한 나날, 절망 속에서도 마냥 슬프지만은 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