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희에게 필요한건 ‘거룩’
서울광장서 열려

‘2023 청소년·청년 회복 콘서트 AWAKENING(어웨이크닝)’가 지난 7월 1일 서울광장에서 열렸다. CTS문화재단, CTS기독교TV, 지로드(ZRoad)가 공동 주최·주관한 이번 행사는 CTS다음세대운동본부, 기독교교육리더십연구소, 서울기독교청년연합회, 지앰엔글로벌문화재단, 코스타, 학원복음화인큐베이팅 등이 협력단체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상설부스, 토크 콘서트, 워십 콘서트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주최 측은 “찬양과 기도, 말씀이 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입시와 취업 경쟁 등으로 지친 청소년과 청년들이 회복과 쉼을 얻을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장애를 극복하고 고난을 기회로 만든 희망 전도사 유튜버 ‘위라클’ 박위 대표와 ‘면접왕 이형’으로 유명한 얼라이브커뮤니티 이준희 대표가 ‘당신의 정체성은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불안한 미래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청년들에게 실제적인 조언을 전했다. 

특히 제자광성교회 박한수 목사는 ‘거룩을 결단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거룩함으로 무장한 다음세대들이 혼란한 세상을 바꿔 나가길 기대한다”며 청소년·청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서울광장에는 CTS 다음세대 마스코트인 12m 대형 예삐가 설치돼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청소년·청년 회복 콘서트’ 개최와 관련, 최근 서울시 열린광장운영시민위원회(시민위)는 심의를 통해 7월 1일 서울광장 사용을 신청한 CTS문화재단의 ‘청소년·청년 회복 콘서트’의 사용을 결의했다. 이는 청소년·청년 회복 콘서트가 ‘서울광장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조례’에서 우선순위인 어린이·청소년 관련 행사에 해당하기 때문이라고 시민위는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