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실력 뽐내고, 성경암송도 겨뤄
11개 교회 100여 명 어린이 참여

제주직할지방회(지방회장 최창환 목사) 소속 어린이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예능 실력을 뽐내며 즐겁게 교제하는 한마당 잔치가 열렸다. 

지난 6월 6일 청수교회에서 교육청소년부(부장 박건국 목사)가 주최하고 교회학교연합회(회장 서종원 장로)가 주관한 2023년 어린이예능대회가 열려 11개 교회 소속 약 100명의 어린이가 참여했다. 

‘다시 전도합시다!’라는란 주제로 열린 예능대회는 글짓기와 그림그리기, 성경암송, 워십 대회로 진행됐으며, 모범어린이도 시상했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도 겨루고, 대회 후에는 함께 어우러지며 신나게 게임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대회를 위해 평신도 교사들이 자체적으로 세 차례 기도회를 열었으며, 현장 사전답사, 상품 및 간식 준비, 레크리에이션 진행 등으로 섬겼다. 이날 행사가 열린 청수교회에서는 당회원들이 주차 봉사를 맡고, 여전도회에서 맛있게 점심식사를 만들어 대접했으며, 서귀포교회 성도들은 현장에서 붕어빵을 직접 구워 제공하는 등 봉사로 참여했다. 

 

교육청소년부장 박건국 목사는 “코로나 엔데믹을 맞아 연합활동 재개 및 전도에 대한 열심을 촉구하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올 여름 육지 성결교회 중 ‘제주지역 어린이 여름캠프나 청소년연합캠프’를 진행할 팀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문혜성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