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김기태 장로 선출

인천지역 장로협의회는 지난 3월 25일 송현교회 제28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기태 장로(송현교회 · 사진)를 새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5개 지방 장로회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보고와 임원선출,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임원선거에서는 전형위원회에서 추천한 임원 후보를 투표 없이 선임했다. 신임 회장에는 김기태 장로가 선출됐다. 김 장로는 “부족한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면 잘 섬길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장로회를 잘 섬기겠다”고 인사했다.

제28회기 사업과 예산 등은 신 임원진에 맡겨 진행키로 했다. 인천지역 장로협의회는 순회예배 및 세미나, 은퇴장로 위로회, 신앙성장세미나, 선교 및 구제, 임원 및 실행위원 수련회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날 개회예배는 김기태 장로의 사회와 전 회장 김영식 장로의 기도, 인천서지방회장 김영민 목사의 설교, 조광성 목사(송현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김영민 목사는 “하나님 사랑은 이웃사랑이며, 지극히 작은 자에게 행한 것이 예수님께 행한 것”이라며 “나를 볼 때 예수님을 보이게 하고, 교회와 이웃을 볼 때도 예수님이 보이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전국장로회장 이완희 장로(정림교회), 전 부총회장 윤완혁 장로(부평제일교회), 전 전국장로회장 정진화 장로 등이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회장/김기태(송현), 직전회장/천종수(주사랑), 부회장/박문규(성문) 이한우(아름다운당미) 오승교(예수생명) 이계은(주사랑) 김상배 (부천 샘물), 총무/유동용(도원), 부총무/이호삼(부평제일) 이세한(석남중앙) 최두석(길) 최용호(성암) 이병복(신현), 서기/이춘복(주안제일), 부서기/임찬재(부평성산), 회계/박양호(한샘), 부회계/한상훈(금곡), 감사/최환(전원) 도선호(김포) 김석진(서머나).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