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홍승권 장로(새증평교회) 선출

충청지역 교회학교협의회는 지난 3월 11일 새증평교회(추용환 목사)에서 제32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홍승권 장로(새증평교회· 사진)를 선출했다.

신임 회장 홍승권 장로는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하는 회장이 되겠다. 임원들과 다음세대를 더 잘 양성하기 위해 화합하고 소통하겠다”면서 “이번 회기 더 발전하고 더 열심히 일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홍승권 권사의 사회로 직전 회장 이인형 장로의 기도, 청주지방회장 김민웅 목사(내덕교회)의 ‘바울을 찾아가는 길’이란 제목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교회학교전련 부회장 송경숙 권사가 축사, 교단 부총회장 유승국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채은희 집사의 광고 후 추용환 목사(새증평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김세일 안수집사의 사회로 열린 정기총회는 회원점명과 개회선언, 회장인사 후 서기선정, 회순통과, 감사보고와 경과보고, 재정보고 등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어 회장을 비롯해 새 임원단을 구성하고 신구임원을 교체했으며, 2023년도 사업계회 및 예산(안)을 승인했다.

회장/홍승권 장로(새증평), 직전회장 김세일 안수집사(공주), 부회장/홍인표 집사(하늘평안) 류흥렬 장로(부여중앙) 채은희 집사(대전), 총무/이은영 집사(한우리), 서기/백지혜 집사(대전), 부서기/김충각 안수집사(운동), 회계/홍승근 안수집사(백운), 부회계/최욱진 집사(천안), 감사/남충희 장로(천안) 홍성태 장로(조치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