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이용은 장로(만리현교회) 선출

서울남지방회 장로회는 지난 1월 15일 만리현교회에서 제70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이용은 장로(만리현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는 17개 교회에서 73명의 장로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가 선언됐으며, 각종 보고와 임원선거 등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주요 사업안과 예산안은 신 임원들에게 맡겨 진행키로 했다.

이날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용은 장로는 “서울남지방 장로회는 올 한해 모이기에 힘쓰며, 선교와 구제활동, 순회예배 등 주요 사업을 잘 진행해 나가겠다”면서 “무엇보다 장로의 본분을 다하는 장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이용은 장로의 사회와 전 회장 우종일 장로의 기도, 신재일 장로(영등포교회)의 성경봉독 후 만리현교회 찬양팀이 특송했으며, 지방회장 이규승 목사가 설교 ‘은사에는 목적이 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 후 조준철 목사(만리현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김형종 장로(신촌교회)의 인도로 나라와 교단과 장로회 발전을 위해 통성기도했으며 전국장로회장 이완희 장로의 축사 대독 후 서울남지방 권사회장 민경희 권사가 축사했다.

 

회장/이용은(만리현), 직전회장/신부호(후암백합), 부회장/신재일(영등포) 김형종(신촌) 전용운(신덕) 이창호(흑석중앙) 김승재(수정) 유연철(연희) 김재홍(동덕), 총무/김종화(신덕), 서기/김기열(수정), 회계/정기화(흑석동제일), 부회계/김선호(서울수정), 감사/윤흥재(서부) 김장욱(신촌).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