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덕형 총장·조기연 부총장 등
직접 배식하며 응원과 독려

서울신학대학교는 지난 8월 29~30일 이틀간 새 학기를 맞이해 재학생들을 환영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황덕형 총장과 제38대 솔루션 총학생회(박민규 총학생회장)가 함께 준비하여 진행했다. 이벤트는 등교시간 학생들에게 새 학기 응원쿠키와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와 황덕형 총장을 비롯한 조기연 부총장, 김은현 학생처장, 조성호 총무처장 등이 학생식당을 방문하여 학생과 교직원에게 배식을 하며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서울신대 홍보대사들은 같은 날 성결인의집에서 개강맞이 응원이벤트를 열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재학생들은 서로를 응원하고, 자신의 각오 등을 포스트 잇에 적은 후 하드보드판에 부착하며 새학기를 시작했다. 응원이벤트에는 15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새 학기를 맞아 더욱 공부에 집중할 것을 다짐했다.

박민규 총학생회장은 “새 학기를 맞아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할 수 있어 뜻 깊은 이벤트였다”며 “2학기에 학생들이 교정에 나와 맘껏 기량을 펼치고 늘 웃음으로 가득차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황덕형 총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캠퍼스에 오는 학생들의 발걸음을 보게 되어 기쁘다”는 말과 함께 “서울신학대학교 학생들이 즐겁게 새 학기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함께 준비하게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신학대학교는 전면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2학기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