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성 회복·교단부흥” 강조

전북중앙지방회(지방회장 박원종 목사)는 지난 6월 17일 전주교회에서 성결인대회를 열고 교단부흥과 성결성 회복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기수단 입장으로 시작된 이날 대회는 지방회 회장 박원종 목사의 개회선언, 지방회 부회장 김지영 장로의 기도, 서기 이규상 목사의 성경봉독, 연합찬양대의 찬양, 전 서울신대 총장 한영태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한영태 목사는 ‘중생에서 성결까지’라는 설교로 “중생은 죄인에서 하나님의 자녀로의 거듭남을 의미하고 성결은 영적 어린아이에서 어른으로의 성장을 뜻한다”며 “이곳에 모인 모든 성도들이 성결의 은혜를 사모해 영적으로 성장하고 성결바람이 불어 교단 내에서도 큰 영향력을 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각 감찰회 서기들이 나와 특별기도회를 인도했다. 송종식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춘명 목사가 ‘교단을 위해’, 전성욱 목사가 ‘성결성 회복과 부흥을 위해 합심기도와 중보기도를 진행했다. 또 박달용 목사(구세군사관대학교 전 총장)가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최신석 목사(온누리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새전주교회 김복철 목사의 장녀와 사위인 뮤지컬 배우 이창완, 김에셀 부부가 헌금 특송을 불러 눈길을 끌었으며 헌금은 모두 작은교회 지원으로 사용된다.

지방회장 박원종 목사는 “이번 성결인 대회를 통해서 모든 교회와 성도들의 가슴 속에 성결의 은혜가 가득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