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27일, 교회적용과 실행사례 발표

전도 솔루션을 통해 전도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터치전도 프로젝트 2박3일 세미나가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광림수도원에서 열린다.

터치전도의 특징은 매년 차별화된 주제와 교재로 사역현장에서 요구되는 전도에 대한 새로운 프로그램과 강연이 제공된다는데 있다. 또 실행교회들을 전국 네트워크로 공유해 실제사례를 나누며 친교할 수 있어 전도는 물론 목회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터치전도 실행 3주년을 기념해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지금까지 터치전도를 실제적으로 실행해 부흥을 맛본 목회자들의 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들은 터치전도를 교회에 적용하면서 겪었던 시행착오와 실행사례, 새신자 정착과 양육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하게 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교회들은 시골교회부터 도시 중형교회까지 한국교회의 여러 모델을 포함하고 있어 참가자들이 교회사역에 적용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교단 박훈용 목사(전주교회)는 “처음 터치전도를 시작할 때 교회 건축 후 새로운 부흥의 도약을 위해 시작했다”며 “터치전도 실행으로 성도들이 1년 내내 자발적으로 전도하는 결과를 가져왔고 무엇보다 성도들의 삶에 전도의 열매로 연결되는 은혜가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준행 본부장은 “터치전도는 전도를 진행할 수 있도록 잘 구성된 매뉴얼 제공과 함께 실제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며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목회자들이 교회사역에 터치전도를 적용하면서 경험했던 실제사례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도의 열정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문의:02)764-7004, www.good touch.net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