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주 목사 개척자로 파송, “사명에 최선” 약속

 

전남지방회가 지난 5월 21일 관산동부교회를 설립하고 이명주 목사를 파송, 새로운 사역의 첫 걸음을 내딛도록 했다.

이번 교회 개척은 사실상 폐쇄되었던 교회를 지방회가 새롭게 재건하기 위하여 교역자를 선발, 파송하고 이번에 헌신의 지원으로 지역 복음화에 힘쓰는 과정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예배는 치리목사인 박홍식 목사의 사회와 지방회 부회장 신동운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김성수 목사의 설교에 이어 경과보고 및 감사패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이어 목사취임예식이 이어졌다.

지방회장 김성수 목사는 이날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는 관산동부교회가 교회성장을 넘어 부흥으로 도약하는 교회가 될 뿐 아니라 영원한 생명을 전하는 교회로 헌신해 줄 것”을 부탁했다.

목사취임예식은 김수산 목사(광양교회)의 기도와 서약, 치리권부여 등의 순서에 이어 격려사와 축사, 세한교회 여교역자회의 특별찬양, 답사, 전 지방회장 윤재중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심천식 목사와 박세훈 목사는 “하나님을 섬기고 목양에 열심을 다하는 목회자가 될 것”과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이명주 목사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 찬송을 돌리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의 말씀을 기억하며 관산동부교회에 맡기신 하나님의 사명을 이루는 일에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이명주 목사는 서울신대와 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부산예동교회, 광주제일교회, 수원세한교회 오랫동안 등에서 부목사로 헌신하다 이번에 첫 담임목회지로 관산동부교회에 취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