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웨슬리신학세미나 모임 안내(온라인 Zoom)

   웨슬리신학연구소가 진행하는 2월 17일 웨슬리 신학세미나에는 CESI한국전도학연구소 소장 김남식 박사님을 모셔서 “현대 웨슬리 목회론’ 주제로 발제를 듣습니다. 김남식 박사님은 자신이 연구한 ”동행전도학“의 관점에서 존 웨슬리의 목회론을 정리하여 제시합니다. 특히 김 박사님이 번역하여 우리 연구소에서 올 해 출간할 예정인 헨리 나잇(Henry Knight III)의 현대 웨슬리 목회론을 중심으로 웨슬리의 목회신학의 내용을 다루게 될 것입니다. 
   김 박사님은 다음과 같이 발제의 방향을 밝히고 있습니다. “현대 웨슬리 목회론은 예수님의 동행 전도를 실천하기 위한 전도자 혹은 목회자에게 있어 우선 순위로 왜 그리스도인이 하나님과 먼저 동행해야 하는가 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와 실천론을 제시하고 있다. 자칫 타성에 젖어 목회라는 굴레 속에서 쳇바퀴를 돌 수 있는 현실 속에서 빠져나와 보다 논리적이고 피부에 와 닿는 하나님의 임재의 필요성을 웨슬리의 실전목회론에서 헨리 나잇은 추출해 내고 있다.” 
   논찬은 하남중앙교회를 담임하시는 김찬홍 박사님이, 목회적 응답은 예수비전교회를 담임하고 계시는 박창흥 목사님이 해주실 예정입니다. 신학자들과 목회자들과 신학도 성도들이 함께하는 이 배움과 나눔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월 웨슬리 신학세미나: “현대 웨슬리 목회론” 
1) 일시: 2022년 2월 17일(목) 오전 10시 30분 (10:15분 온라인 Zoom 모임 시작)
2) -주제: “현대 웨슬리 목회론” 
   -강사:  김남식 박사  
          에즈베리신학 대학원 전도학 PhD (2014)
          CESI 한국전도학연구소 소장
          세종제자교회 담임목사
   -논찬자: 김찬홍 박사  
          하남중앙교회 담임목사)
          Boston University STM, Ph.D 조직신학, 영성학
   -목회적 응답: 박창흥 목사  
         예수비전교회 담임목사 
         태신자 전도운동 주강사 
   -좌장:  김성원 박사 (서울신학대학교 웨슬리신학연구소장)

3) Zoom 회의참가 링크 https://us02web.zoom.us/j/87067303788?pwd=eGFKeXV1UXM2NXhDMEhyd2E1S3BNQT09회의 ID: 870 6730 3788암호: 020228

*유튜브 방송: 웨슬리신학연구소를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문의: wesley1703@naver.com 010-5594-8291

서울신학대학교 웨슬리신학연구소  소장 김성원 교수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