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및 카카오톡, 화상전화 등 활용
상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선택 가능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가 2022학년도 학부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온라인 입학상담을 실시한다.

입학상담은 서울신대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링크(http://www.nesin.com/chat/?dCode=53)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상담은 전화와 카카오톡 채팅, 화상상담 등 3가지 유형으로 진행되며 입학사정관실장과 입학관리담당자와의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예비 수험생은 본인 학교를 입력한 후 수시와 정시 중에서 고른 후 희망전형을 입력하면 상담이 시작된다. 여기에 본인의 성적산출점수를 입력하고 생활기록부 등을 업로드하면 수험생에게 꼭 맞는 입학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정보수집에 동의해야 한다. 온라인 입학상담은 서울신학대학교 홈페이지와 한국성결신문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울신학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예비 신입생들이 미리 대학생활을 경험하고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을 운영 중이다.  정보를 원하는 예비 수험생들은 각 사이트에서 서울신학대학교 혹은 서울신대 입학처를 검색하면 된다.

입학처장 강수정 교수는 “스마트폰에 익숙한 수험생들에게 서울신대를 알리고 간편하게 입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며 “서울신대에서 자신의 꿈과 비전을 펼쳐갈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상담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