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그램 · 뉴스 진행 변화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정기개편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6월 14일부터 개편 프로그램이 방송된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삶의 지혜와 복음의 본질을 깨달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성도들에게 복음의 본질을 알려주는 성경강해 프로그램 ‘훈민복음’이 새롭게 마련된다. 훈민복음은 백성을 가르치는 바른 소리라는 뜻의 ‘훈민정음’에 착안해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삶의 지혜를 듣는 명사들의 명 강의 ‘GOOD CLASS’도 첫 선을 보인다.

이효성 전 방송통신위원장과 대통령의 글쓰기로 알려진 강원국 작가, 풀꽃 시인 나태주, 이인철 변호사 등의 고품격 강연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두드릴 예정이다. GOOD CLASS는 월·화·목·금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여기에 다양한 색깔을 가진 강사들이 전해주는 삶의 길라잡이, ‘오색오감’도 GOODTV 강연 프로그램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색오감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이밖에도 초밀착 탐방 다큐 ‘아주 각별한 기행’, 대한민국과 세계 곳곳으로 떠나는 ‘한국기행’과 ‘세계테마기행’,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 김미숙·이소연, 가수 아이유가 힐링 스팟으로 떠나는 ‘나무야 나무야’와 세계의 오지를 여행하는 ‘트레킹 노트’도 선보인다.

여행 다큐 프로그램들은 월요일 오후 3시·7시, 화요일 저녁 7시 30분, 목요일 저녁 10시 40분에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