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예배·경건의 시간·새벽기도 활용

2021년 말씀묵상을 위한 가정예배서 ‘날마다 말씀따라’가 발간됐다.

2021년 날마다 말씀따라는 사무엘서, 열왕기서, 역대서 본문 통독과 함께 가정예배와 개인 경건의 시간, 새벽기도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별히 2021년 가정예배서는 교육국 유튜브(youtube)와 카카오채널을 통해서 성경해석에 탁월한 목회자들의 본문에 대한 해석과 적용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 매월 1, 2, 3주 토요일 가정예배 본문은 BCM 성경공부 교재 본문과 같도록 구성해 부모와 자녀가 같은 본문으로 예배·묵상할 수 있도록 했다.   

‘날마다 말씀따라’는 60여 명의 교단 목회자와 신학자들이 집필에 참여했으며 각장은 제목과 묵상말씀, 새길말씀(요절), 찬송, 말씀(메시지), 실천(적용), 묵상(기도) 등으로 구성했다.

말씀의 배경과 설명, 풍부한 예화를 통해 더욱 깊은 묵상을 하도록 돕고 말씀의 바른 적용이 이루어지도록 했다.

총회는 가정예배서 ‘날마다 말씀따라’를 통하여 ‘가정마다 일정한 예배시간과 장소를 정해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하여 신앙성숙과 서로의 기도제목을 나눌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

발행인 설봉식 총무는 “2021년은 가정예배가 회복되기를 기도한다”며 “개인, 가정, 교회가 말씀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말씀으로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각 권당 1만원이고, 100권이상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과 교회로고를 인쇄해 준다(12월 4일까지 접수분). 도서주문은 교육국 카카오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전화문의: 02)3459-1051~2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