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적성 상담하러 오세요”

서울신대 'STU H+ 비 교과 페어'가 11월 5~6일 교정 곳곳에서 열렸다.
서울신대 'STU H+ 비 교과 페어'가 11월 5~6일 교정 곳곳에서 열렸다.

서울신학대학교 교육혁신원(원장 한수정 교수)은 11월 5~6일 ‘STU H+ 비 교과 페어’를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교육혁신원을 중심으로 교수학습개발센터, 미래인재개발센터, 창업지원센터, 학생상담센터, 다누리컴버시티센터 등 비 교과 사업을 운영하는 센터 위주로 참여하였다.

이번 비 교과 페어는 첫날 오전 재학생들이 직접 진행을 맡은 유튜브 생방송으로 시작되었다. 생방송에서는 STU센터 소속 교직원과의 대담이 열려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을 소개하고 재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교 곳곳에 센터별로 부스를 운영하며 VR면접, 퍼스널 컬러 컨설팅, 그림카드 상담, 학습유형 진단, 봉사활동 프로그램 소개 등 재학생들에게 센터별 특화 프로그램을 알리는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각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재학생들로부터 사전 신청을 받았으며, 시간별 방문자를 20명 이하로 제한했다.

황덕형 총장은 “STU H+ 비 교과 페어가 안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수고한 교직원들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재학생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비교과 사업들이 더욱 활성화 되고, H+ 미래인재 양성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